애드센스 샌드박스 기간은 1주일에서 2주일 정도입니다. 이 기간 동안 신규 사용자는 광고를 생성하고 미리보기할 수 있지만, 실제 광고 수익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.
샌드박스 모드에서는 실제 광고가 표시되지 않으며,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이 시간 동안 광고 세부 설정과 페이지 컨텐츠가 검토되며, AdSense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됩니다. 이 기간 동안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광고 정책을 평가하게 됩니다.
애드센스 샌드박스 기간은 광고 판매자들이 광고 코드를 사전에 삽입하여 미리보고 광고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. 이는 몇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:
1. **정책 준수 확인**: 샌드박스 기간 동안, 광고가 실제로 게재되지 않기 때문에, 사용자가 광고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광고가 AdSense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 **디자인 및 레이아웃 테스트**: 광고를 삽입한 페이지의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조정하고 광고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3. **광고 유형 확인**: 다양한 광고 유형(텍스트, 디스플레이, 네트워크 등)을 미리 확인하여 어떤 유형의 광고를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.
4. **사이트 콘텐츠와 광고의 조화 확인**: 광고가 사이트의 콘텐츠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5. **실수 방지**: 샌드박스 기간 동안 오류나 문제를 미리 발견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실제 광고가 게재되기 전에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이렇게하여 광고 게재 전에 광고 콘텐츠와 페이지 레이아웃을 최적화하고,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.
'알아두면 유용한 상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EO 최적화하는 방법 (0) | 2023.09.26 |
---|---|
티스토리 샌드박스 기간 유입률이 0인 이유 (0) | 2023.09.26 |
편평사마귀 사마귀 율무로 없애는 방법 (0) | 2023.09.26 |
식초가 무좀에 효과적인 이유와 방법 (0) | 2023.09.26 |
집에서 연어 숙성 연어회 샐러드 먹는 방법 (1) | 2023.09.26 |